MBC에서 방영하는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1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4.09.28 (토) 315화 24시간이 부족한 이사배의 바쁜 하루가 낱낱이 공개된다 편성표 재방송 시간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회차정보 에피소드
315회 2024.09.28. (토)
24시간이 부족한 이사배의 바쁜 하루가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이사배는 화장품 회사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유튜브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로 향한다.
그 과정에서 이사배는 먼저 팬을 알아보고 인사를 나누며 사진을 찍어주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화장품 브랜드 CEO에 이어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이사배는 유튜브 채널 직원들과 콘텐츠 회의에 돌입한다. 하지만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그는 다른 스케줄 조차도 쉽게 정하지 못할 정도의 꽉 찬 캘린더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매니저의 “본인 만의 소신이 있다. 단 한 번도 돈 때문에 일 한 적은 없다”라는 제보처럼 이사배는 본인만의 가치관을 지키며 적극적으로 의사를 결정한다.
314회에서는 방송인 덱스가 절친 트레이너와 장거리 주행에 나선다.
이날 덱스는 동기 트레이너와 트레일 러닝 대회 일정을 위해 강원도 태백으로 향한다.
그 가운데, 덱스가 몰고 있는 차가 참견인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한 번도 새 차를 구매한 적 없다는 덱스는 차에 고급유를 넣어야 한다며 강조하는가 하면 엔진 오일을 여러 개 들고 다니는 등 12년 된 중고차의 존재로 참견인들을 놀라게 한다.
특히 덱스는 차량 구매비용보다 유지비가 더 많이 들었다고 밝혀 참견인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
차량 튜닝비만 약 700만 원 사용했다는 등 ‘중고차 콜렉터’ 덱스의 반전 면모가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312회
태권도 국가대표 코치 오혜리가 제자 서건우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4 파리올림픽 명장면의 주인공, 태권도 국가대표팀 코치를 맡았던 오혜리의 하루가 전격 공개된다. 특히 이번 회차는 ‘전참시’ 최초로 ‘스승과 제자’ 시점으로 관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혜리는 교수로 재직 중인 학교에 출근하며 하루를 시작, 부상 중에도 웨이트 운동을 하는 제자 서건우를 코칭 해준다. 서건우의 전언에 따르면, 평소 오혜리는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뒤에서는 잘 챙겨주는 ‘왕누나’ 같은 스타일.
오혜리는 태권도부 학생들과 특급 훈련을 실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현장을 쥐락펴락한다. 그녀는 운동장을 쩌렁쩌렁하게 울리는 목소리로 적극 코칭에 나서는데. 실내외 할 것 없는 오혜리의 호랑이 같은 불호령과 거침없는 시범 동작이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
MBC 토요일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은 2018년 3월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중 입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본 방송 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서비스를 통해서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